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Tip 공유하기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by 엄마는사장님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공모주 청약 위해 미래에셋증권 계좌개설 이벤트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SKIET 공모주 청약하는 날입니다.
생애 첫 공모주 청약!!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중복청약은 이번이 마지막이라고해서
미래에셋증권이랑 두군데 청약을 하였는데요.
과연 몇주를 받을 수 있을 지 두근두근 합니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먼저 보여드릴께요.




모바일버전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입니다.
우선 한국투자증권 앱으로 들어가야겠죠.


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취소로 들어갑니다.
전 보통 돋보기모양 검색을 활용해요.
검색창에 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취소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SKIET 공모주 청약은 내일 29일 목요일 4시까지 참여가능합니다.
공모주 청약은 선착순은 아니래요.
그래도 혹시나 마감?되면 청약을 못하니깐
전 일찌감치 오늘 오전에 했습니다.


공모주 청약자격은 개설구분에 따라 조건이 따로 있어요. 잘 확인하시고 계좌개설을 미리 해놓는게 좋겠쪄.
청약 가능한 시간은 8:00-16:00인데요.
SKIET는 오전10시부터 진행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현재 청약하고 있는 종목은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입니다. 확정발행가 105,000원이고 최소청약주수가 10주 이네요.
최대 청약주수는 168,000주...
제가 이 주수만큼 청약을 할 수 있는 날이 올까요..?!

납입일은 2021.5.3이구요.
환불일도 2021.5.3 입니다
상장 예정일은 2021.5.11 이네요.

제가 청약할때 쯤 한국투자증권 SKIET 경쟁률이 38:1 이었어요.
참고로 미래에셋증권 SKIET 경쟁률은 59:1이네요.



신청하기 눌러서 투자설명서 수령 눌러서 내용 확인하시고 아래 교부확인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청약 수량 신청해주시면 되요.
10주 단위로 신청할 수 있네요.


유의사항 확인하세요.
환불금 자동이체계좌 및 청약주식 자동이체계좌는 사전에 약정된 계좌가 있는 경우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따로 계좌 입력안된 경우 한국투자증권 계좌로 환불된답니다.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 완료했습니다! 저.. 10주 받을 수 있을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